본문 바로가기
건강

무좀약 추천 (무좀균 완전 박멸가능)

by 삐꾸 2021. 4. 21.

그놈의 무좀 때문에 고생이신가요? 한번 잘못 걸리면 잘 없어지지고 않고 시도 때도 없이 간지럽고, 심한 경우엔 피부가 갈라져 따가워 미쳐버립니다. 저도 최근 무좀에 걸려서 발바닥에 물집 생기고 발가락 사이사이가 갈라져서 피도 나고 엄청 고생했는데, 우연찮게 진짜 효과쩌는 무좀약 하나를 영접하고 말끔하게 나아버렸습니다.

 

 

 

 

▶ 일단 무좀에 대해 확실히 알자

엄밀히 말하면 '무좀'은 '백선' 이라는 질병 중 하나입니다. 백선은 피부사상균이라는 곰팡이균에 의해 피부가 감염된 상태를 의미하는 질병인데요. 이 백선은 손, 얼굴, 발, 복부 등 피부의 어디든 발생할 수 있으며, 발에 생긴 백선을 흔히 무좀이라고 부릅니다.

 

이  원인균은 곰팡이이기 때문에, 온도와 습도가 높은 곳에서 잘 번식합니다. 그래서 신발을 오래 신고 다니거나 발에 땀을 많이 흘리는 사람들이 무좀에 잘 걸립니다. 그런데 나는 발에 땀도 잘 안 흘리는데 무좀에 걸렸다? 이런 경우는 균에 감염되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헬스장 샤워실이나 목욕탕에 사우나하러 가면 맨발로 들어가죠? 이런 공공장소에 갔다가 재수 없게 무좀에 걸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저도 무좀은 모르고 살았었는데 목욕탕 화장실 신발한번 잘못 신었다가 된통 고생했습니다... 하.. 아재들 무좀 장난 아닙니다. 

 

아무튼 무좀에 안 걸리려면 평소에 발 잘 씻고 잘 말려줘야 합니다. 그리고 특히! 목욕탕이나 모텔 등 공공장소 화장실 신발 조심하십시오.....

 

무좀약 끝판왕 추천

진짜 실제로 써보고 찐 후기로 알려드리는 무좀약입니다. 저는 몇 번 바르고 바로 효과 봤습니다.

(메디X 약국 운영하시는 약사님 진짜 감사합니다...ㅜㅜ)

 

 

 

 

'라미실'

 

라미실 - 무좀약

라미실은 바르는 연고형 무좀약입니다. 증상이 있는 부위에 매일 1~2회 꾸준히 발라주세요. 미친 듯이 가렵고, 따갑던 증상이 단 며칠 안에 호전되는 마법 같은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뭐든 100%는 장담 못하지만, 이렇게 강력하게 말씀드리는 이유는 제 주변 사람들이 다 효과를 봤었거든요 ^^

 

오죽하면 이 약이 왜 이렇게 효과가 있나 검색까지 해봤었습니다. 그냥 간단하게는 라미실의 성분이 무좀의 원인균을 직접 죽여주는 진균 작용을 하기 때문이라고 하는데, 역시 효과가 직방인 이유가 있었습니다.

 

'라미실 원스'

 

라미실 원스 - 무좀약

그냥 라미실은 국소부위에 주기적으로 매일 발라줘야 한다면, 이 라미실 원스는 발 전체적으로 한 번만 발라주면 되는 무좀약입니다. 단! 발 전체에 한번 발라주고 24시간 동안은 씻으면 안 됩니다. 약 성분이 퍼지는데 시간이 걸리기 때문입니다. 그냥 라미실 연고를 매일 발라줘도 되지만, 귀찮으신 분들은 라미실 원스를 발라보세요.

 

 

 

 

아 마지막으로 피엠 정이라는 약품이 있는데... 조심하세요.. 한번 써봤는데 좀 쓰라립니다.. 입안에 구내염이 생겼을 때 알보칠을 바르는 것과 비슷하다고 생각하시면 돼요. 그냥 라미실 바르는걸 개인적으로 추천드립니다.

 

 

결론

목욕탕 가면 화장실 신발을 조심하자

 

댓글